정시추가모집 합격의 기회 놓치지않기!

 

 

안녕하세요. 이제 정시지원과 결과발표도 끝나가고

이미 합격 및 불합격 결과를 받았거나, 정시추가모집 대학을 알아보며

마지막 동아줄을 부여잡고 있을 그런 시기네요.

 

 

정시추가모집은 정원이 미달된 대학에서

추가모집을 진행하는 그런 제도인 것을 수험생들은 알고있을거에요.

이 기회도 남보다 발빠르게 잘 활용한다면

내가 생각지 못한 학교에 합격하는 학생들도 더러있죠.

 

 

하지만, 손 놓고 어영부영 시간을 보내며

정시추가모집이 나는 대학만 오매불망 기다린다면

마침내 T.O가 나지않아서 취업 또는 재수의 길이 펼쳐지기도 하겠습니다.

 

사실 정시추가모집이 쉽게 나지는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기다리기만 하는 자세는 옳지않겠죠.

 

 

정시추가모집.  좀 더 의미있고 효과적으로 보내려면

내가 현 상태에서 도전해볼 만한 다양한 전형

다양한 루트를 생각해보는거에요. 나만의 길을 개척하는 것이겠죠!

 

저는 학점은행제 전문학교에 진학해서

학사편입이나  학위취득 후 빠른 취업!! 둘 중 한가지를

두루두루 노려보는것도 하나의 현명한 돌파구라는 생각을 해요.

 

요즘은 워낙 목표로 향해 가는 다양한 길들이 있으니까요~

본인 스타일에 맞추어 소신 지원을 하는 친구들이많죠.

 

 

정시추가모집 대학지원시에는 보통

원래 지원했던 가나다군의 학과와는 별 상관없는 학과에

대뜸~ 지원하게 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이렇게되면 학교에 진학하고나서도 흥미와 열정이

떨어져, 소득있는 학교 생활을 할 수가없겠죠,.

 

 

평소 예술에 취미가 있는 학생들 많을텐데요.

요즘 티비를 통해, 핸드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을

시도때도 없이 즐기는 시대인 만큼 모두의 취미잖아요.!

 

노래,춤,연기, 모델 분야에 관심이 있던 학생이라면

이번 정시추가모집 그냥 허송세월 보내고 기다리고만 있는게 아니라,

100% 면접과 실기전형으로 학생을 뽑는

한국예술사관학교에 지원해 보는 것도 추천해요~~

 

내신이나 수능이 들어가지않으니, 평소 내가 그래도

재능과 끼가 있다고 여기는 친구들은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볼 만 한 것이죠.

 

 

정시추가모집 합격의 기회를 놓치지말고

여러분이, 평소에 가슴 속에만 담아왔던 도전을 펼쳐보는

하나의 기회로 삼아보는 것은 어떤가요?!

 

기본적인 인적성면접과 각 학과에 해당하는 실기로 학생들의 재능을

맘껏 뽐내고 피드백 받을 수있는 절호의 기회니까요!

 

혹시 이 선택이, 여러분의 미래를 바꿀지도 모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