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엔터 블루미,  오세득과 함께하는 오캠핑 출연

 

 

요즘 요리를 소재로 한 TV쇼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죠.

냉장고를 부탁해, 백종원의3대천왕, 아바타셰프코리아 등

다양한 요리프로그램들이 편성표에서 갈수록 늘어가고 있는데요,

지난 2년 간은 '요리'가 예능의 트렌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을 만큼이었어요.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이 요리를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는가봅니다~

 

이번에 유투브 플레이팅TV에서는 또 하나의 핫한! 요리프로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바로 요리전문가 오세득셰프와 함께하는 '오캠핑' 인데요.

오세득셰프는 연예인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스타요리사 중 한분이죠.

 

'오캠핑'에서는 누구나 고민하는 '캠핑요리를 어떻게 접근 할 것인가' 에 대해  

오세프만의 요리비법을 소개해주신다고 하네요!

다양한 요리재료들을 활용한 캠핑요리들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함께하는 출연자로는 DS엔터 소속 신인걸그룹 '블루미'가 있네요~!!

 

 

 

위 사진은 신인 걸그룹 블루미의 사진이에요~

블루미는  2016년 싱글앨범 'Blooming Day'로 데뷔하여

1집 활동을 마친 후, 국내와 중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신인 인데 벌써부터 중국활동까지 하고있다고 하니,

 한류를 이끌어갈 또 하나의 대형아이돌그룹으로서의 성장을 기대하게 됩니다!

 

이번 '오캠핑' 에는 블루미의 리더,  '건영'이 출연한다고 해요~

 

 

블루미 리더 건영이 쓴 하얀모자가 참 잘 어울리죠?!~

이런 미모의 아이돌여가수와 함께하는 캠핑이라면

사실,아무 요리나 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긴 하네요!! ㅋㅋ

 

아무튼 오세득 셰프의 마술같은 요리!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되요~

이제 캠핑가면 요리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오세득과 블루미와 함께하는 오캠핑!

유투브 플레이팅TV에서

11월10일 밤 8시에 첫방송이에요!

 

요리를 사랑하고, 걸그룹을 사랑하는

모든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지럽힐 캠핑요리 이야기!

꼭 놓치지마세용~~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걸그룹 블루미, '오캠핑' 촬영  (0) 2016.10.31
오세득셰프와 아이돌캠핑!  (0) 2016.10.31
신인 걸그룹 섭외  (1) 2016.09.05
걸그룹 행사 블루미  (2) 2016.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