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루미, '오캠핑' 촬영

 

 

안녕하세요! 신인걸그룹 블루미의 소식을 들고왔어요.

올 해 'Blooming Day ' 로 1집 활동을 마친 블루미가

오세득세프와 함께하는 요리프로그램 '오캠핑' 에 출연예정이랍니다.

 

특별히, 리더이자 맏언니인 '건영' 이 함께하게되었는데요!

 

 

'오캠핑'은 유투브 플레이팅TV에서

11월10일 밤 8시 첫방송 입니다!

캠핑요리를 재미있게 다룰 예정이라고하니,

맛있는 요리팁을 얻어갈 뿐만아니라

 블루미 리더 건영의 활약도 눈여겨 볼 수있겠네요~!

 

 

걸그룹 블루미는 DS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1집활동 시 '흥칫뿡', '너때문이야' 로 활동 했어요.

상큼한 스타일, 소녀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곡들이네요 ~

리더 건영을 필두로, 서연,연지,지윤 이렇게 네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구요

모두 파릇파릇한 이십대 초반이네요 ㅜㅜ...

 

 

걸그룹 블루미는 2016년 올해, 데뷔해서

1집활동을 마치고 , 국내와 중국을 넘나들며 활동중이에요.

요즘 워낙 한류열풍이어서 그런지

중국,일본 등은 기본으로 진출하는 것 같네요.

중국 음악시장이 워낙 크다보니 글로벌 무대로 나아가기에 좋은 기회죠.

블루미도 1집 후, 바로 진출해서 다양한 예능활동도 겸하고 있다고하니,

국위선양하는 걸그룹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저도 교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

블루미 멤버들의 앞으로의 활약을 응원할게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프로 및 예능에서 만나기를  기대하면서!!

 

우선은, 11월10일에 첫방송인 '오캠핑' 부터 챙겨보는 걸로~~

 

 

 

 

+ Recent posts